[스포츠] UFC, 데이나 화이트 시애틀 카드의 전체 라인업 공개 메인카드는 송야둥 vs 헨리 헤주도
본문
[스포츠중계 퍼스트티비] UFC CEO 데이나 화이트가 시애틀에서 열리는 UFC 카드의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카드는 2월 22일에 열릴 예정이며, 주요 밴텀급 대결이 포함되어 있다.
메인 이벤트에서는 송야둥이 헨리 세주도와 맞붙는다. 코메인 이벤트에서는 로브 폰트가 전 밴텀급 챔피언 도미닉 크루즈와 대결한다. UFC 시애틀 카드에는 브렌던 앨런과 앤서니 에르난데스의 중량급 대결도 포함되어 있으며, 마이클 키에사, 커티스 블레이드, 에드손 바르보자 등도 출전할 예정이다.
송야둥(21승 8패 1무)은 지난 3월 페트르 얀에게 패한 이후 이번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이 패배로 그의 두 연승이 끊겼으며, 이전에는 크리스 구티에레즈를 판정으로 이기고, 리키 시몬을 TKO로 제압한 바 있다. 송야둥은 UFC에서 10승 3패 1무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말론 베라, 말론 모라에스, 빈스 모랄레스와 같은 저명한 선수들을 이긴 경험이 있다.
헨리 세주도(16승 4패)는 현재 2연패 중이며, 1년 만에 UFC 시애틀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그는 메라브 다발리시빌리에게 판정으로 패한 이후, 알자메인 스털링과의 밴텀급 타이틀전에서 스플릿 판정으로 패한 바 있다. '트리플 C'로 알려진 세주도는 전 플라이급 및 밴텀급 챔피언이다.
UFC 시애틀의 코메인 이벤트는 또 다른 밴텀급 대결로, 폰트가 크루즈와 맞붙는다. 로브 폰트는 프로 전적 21승 8패로, 최근 카일러 필립스를 판정으로 이긴 바 있다. 반면, 도미닉 크루즈는 2022년 8월 말론 베라에게 KO패한 이후로 경기를 치르지 않았다.
UFC 시애틀 카드의 전체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송야둥 vs. 헨리 세주도
로브 폰트 vs. 도미닉 크루즈
에드손 바르보자 vs. 스티브 가르시아
장 실바 vs. 멜식 바그다사리안
브렌던 앨런 vs. 앤서니 에르난데스
마이클 키에사 vs. TBD
아담 푸기트 vs. 이슬람 둘라토프
커티스 블레이드 vs. 리즈반 쿠니예프
이온 쿠텔라바 vs. 이보 아슬란
케틀렌 비에이라 vs. 메이시 치아손
치디 은조쿠아니 vs. TBD
만수르 압둘말리크 vs. 안토니오 트로콜리
모데스타스 부카우스카스 vs. 라파엘 세르케이라
- [Copyright © 퍼스트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기사는 퍼스트티비 이외에 무단사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