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소식, 손흥민, 전 세계 축구선수 외모 TOP10에 선정… "훈남 외모와 키, 인성 보유"
본문
손흥민이 한 매체에서 선정한 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축구선수 10명에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중계 퍼스트티비] 스포츠 매체 'UC 크리켓'은 "2024-25시즌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축구선수 TOP10"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를 언급할 때, 그들의 기술과 경기력뿐만 아니라 외모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고 밝혔다. 이 매체는 팬들의 선호도와 선수들의 일상적인 모습 등을 바탕으로 선정한 10명의 선수 목록을 공개했다.
'UC 크리켓'이 선정한 10명의 선수는 주드 벨링엄(레알 마드리드), 마르코 아센시오(파리 생제르맹), 네이마르(알 힐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 나스르), 잭 그릴리쉬(맨체스터 시티),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커스 래시퍼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요주아 키미히(바이에른 뮌헨),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그리고 크리스티안 풀리식(AC밀란)이다. 흥미로운 점은 같은 팀 소속의 선수가 없다는 것이다.
매체는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플레이어 벨링엄을 가장 잘생긴 선수로 선정하며, "그는 2024-25시즌 가장 잘생긴 축구선수 중 하나로, 나이키 광고에서도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벨링엄은 인스타그램에서 3,770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그의 외모와 경기력 덕분에 얻은 인기를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손흥민은 이 리스트에서 9위에 올라, 유일한 아시아 선수로 주목받았다. 매체는 "손흥민은 경기장에서의 속도, 마무리 능력, 기술로 유명하며, 여러 시즌 동안 토트넘의 최고 득점자 중 하나였다"며, "그는 아디다스와 같은 브랜드의 광고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1,420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손흥민은 훌륭한 외모와 키를 지니고 있어 그의 전반적인 매력을 더해준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손흥민은 'UC 크리켓'의 선정 기준에 부합하는 선수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좋은 인성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거의 모든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외 여러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2024년 12월 기준으로 손흥민은 유명 아이돌 및 연예인들과 함께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리스트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선수는 호날두로, 젊은 시절부터 미남 축구 스타로 알려진 그는 4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여전히 잘생긴 축구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UC 크리켓'은 "호날두의 이름을 모르는 축구 팬은 없을 것"이라며,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6억 4,400만 명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 © 퍼스트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기사는 퍼스트티비 이외에 무단사용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